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담당자님 문의드립니다.

작성자 o****(ip:)

작성일 2021-07-12 16:02:02

조회 1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 고객님.

피피픽 고객센터입니다.


안내에 앞서 배송 지연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

물류사와 택배사측에 확인해본 결과 출고는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으나,

택배 파업 및 코로나19 확산등의 이슈로 인하여

잔류된 물류량과 인입된 물류량이 폭증함에 따라 터미널에서 분류 지연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.


이와 관련하여 명일까지 송장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

우선 택배사측으로 분실/배송지연 사고 접수 진행할 예정이며


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

1. 재출고

2. 반품처리

위 두 가지 방향 중 원하시는 방향 미리 남겨주시면 지체없이 명일 처리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(단, 재출고 시에도 동일하게 배송지연이 발생하지 않으리란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
이용에 불편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7.7일인가 주문햇는데요

아직도 배송이안되네요 지금이거배변패드사놔서

금방올줄알고 패드여유분이없어요

배송언제도착하나요 7.7일에서 배송이 멈춰있는데 이거 문제있는거아닌가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top